3분 영상레슨
고수들이 전하는 원포인트 레슨! 스윙의 정석부터 클럽별, 상황별 비법까지 핵심 영상만 전해 드립니다.

  • [스트레칭]겨울철 부상방지 스트레칭_하체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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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한 쪽 무릎을 굽힌 후 다른 한 쪽은 뒤로
    • 2. 상체는 곧게, 양 손은 허리에 둔다
    • 3. 상체를 앞으로 밀며, 뒤 쪽 다리에 힘을
    • 4. 8~15초간 반복 후 반대편 다리도
  • [스트레칭]겨울철 부상방지 스트레칭_어깨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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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어깨 넓이, 엄지손가락을 세운다
    • 2. 양팔을 수평으로 머리 위로 원을 그리듯
    • 3. 샤프트를 잡은 후 양 발을 어깨 넓이
    • 4. 상체 숙이고, 양 팔을 수형으로 들고 내림
  • [스트레칭]겨울철 부상방지 스트레칭_손목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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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손에 볼을 잡고, 겨드랑이에 붙인다
    • 2. 손목만을 이용해 볼이 떨어지지 않도록
    • 3. 공을 감싸쥘 때 손목에 힘이 들어가도록
  • [코킹]하프 스윙의 코킹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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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테이크백을 했을 때 팔이 지면과 평행이 되었을 때가 코킹 시점
  • [스탠스]몸과 볼과의 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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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 양발을 편하게, 클럽을 잡아 양팔을 앞으로세운다
    • 2. 허리만 숙여 클럽을 아래로
    • 3. 무릎만 살짝 굽혀주면, 자신에게 맞는 몸과 볼과의 거리
    • 4. 어드레스 한 두손을 확인하여 자신의 손이 어디있는지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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