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SBS골프 아카데미 ‘레전드’ 박지은·김대섭 출격, 1월 동계 특집 선봬
등록일 2018-12-31

이미지이미지국내 최장수 안방 레슨 프로그램 ‘SBS골프 아카데미’가 2019시즌을 맞이하여 ‘레전드 프로들의 특급 레슨’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1월 약 한달 간 진행되는 동계특집에서는 박지은, 김대섭 등 우리나라를 대표했던 ‘레전드’남녀 골퍼들이 스튜디오를 찾아 시청자들과 소통한다.

먼저 화요일은 ‘김대섭’ 프로가 나선다. KPGA투어 최고 권위의 내셔널 대회인 ‘한국오픈’에서만 통산 3승을 거두며 ‘한국오픈의 사나이’로 주목받은 김대섭 프로는 2017년 선수 생활을 마감하고 교습가로 새롭게 변신했다.

김대섭 프로는 골퍼들이 각자 스타일에 맞는 스윙을 찾아 갈 수 있는 레슨을 선보인다. 타이틀인 ‘김대섭의 스윙퍼즐’에 걸맞는 꿀팁으로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김대섭만의 레슨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숏게임 강자로 잘 알려진 김대섭 프로의 숏게임 비법까지 공개하면서 아마추어 골퍼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수요일은 LPGA투어 통산 6승의 박지은 프로가 준비했다. 박지은 프로는 오랜만에 아카데미 스튜디오를 방문하여 필드에서 경험한 노하우를 아낌 없이 풀어 낼 예정이다.

또 ‘박지은의 시크릿5’라는 이름에 걸맞게 어디에서도 볼 수 없던 샷 노하우와 아마추어 골퍼를 위한 맞춤 연습법도 공개한다. 시청자들은 장타자의 아이콘이자 버디 퀸인 박지은 프로에게 롱게임과 숏게임을 두루 섭렵 할 수 있는 꿀팁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SBS골프 아카데미 레전드 특집’은 오는 2019년 1월 1일(화), 2일(수)을 시작으로 1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수요일 밤 9시 30분 SBS Golf를 통해 방송된다.

(SBS골프) 

목록으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