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U+골프, 고진영, 박인비등 인기 선수 독점 중계
등록일 2019-08-09

이미지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에 출전하는 고진영, 박인비를 독점 중계로 만날 수 있다.

하반기 첫 대회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총상금 8억 원, 우승상금 1억6천만 원)’에 출전 선수들이 특히 눈길을 끈다. 8월 9일(금) 사흘간 제주 오라CC에서 열리는 이번 대회는 골든 커리어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골프여제 박인비와 한국 여자 골프의 위상을 전 세계로 알리고 있는 세계 랭킹 1위 고진영이 각각 이번 대회의 우승을 목표로 출사표를 던졌다.

국내외 톱클래스들이 총출동한 이번 대회에서 SBS골프와 LG유플러스가 함께 만드는 ‘유플러스 골프’ 서비스인 ‘인기선수 독점중계’를 만날 수 있다. 올 시즌 미국 LPGA 투어 시즌 상금랭킹과 평균타수 등 주요 타이틀 1위인 고진영을 비롯해 골프여제 박인비, 시즌 4승의 최혜진 프로, 디펜딩 챔피언 오지현 프로 등를 독점 중계 할 예정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인기선수 독점 중계’는 별도의 중계진과 해설이 이뤄지기 때문에 다양한 형식의 해설을 즐길 수 있다.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가 속한 조의 경기만 계속 시청할 수 있어 KLPGA팬들의 주목을 받았다. 출전선수의 스윙, 어드레스, 피니시까지 고화질 슬로우모션을 볼 수 있고, TV에서 보기 어려웠던 선수들의 주요 홀 공략까지 확인할 수 있다.

유플러스 골프의 인기선수 독점 중계는 유플러스 골프 앱을 통해 9일(금) 1라운드는 12시 10분부터 고진영, 최혜진, 조정민을 독점 중계 하며, 10일(토) 2라운드는 12시 10분부터 박인비, 오지현, 김아림 선수를 독점 중계 할 예정이다.

‘제주 삼다수 마스터스’ 대회는 SBS골프와 유플러스 골프앱를 통해 전 라운드 생중계된다.

(SBS골프)


  

목록으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