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일산 킨텍스서 8일 개막
등록일 2018-03-09

이미지이미지골퍼들의 봄축제 ‘대한민국 골프대전’이 일산 킨텍스에서 나흘간 펼쳐진다.

SBS골프는 오는 8일(목)부터 11일(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2018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 (이하 골프대전)을 개최한다. 올해로 15회 째를 맞은 골프대전은 매년 풍성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로 골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 국내 대표 골프 페스티벌이다.

2018시즌 국내 골프 전시회 중 첫번째로 포문을 여는 골프대전은 국내외 200여개 골프 업체가 참가하고 해마다 약 5만명 이상의 방문객이 찾는 등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이번 행사에는 50m의 대형 시타장에서 유명 골프 브랜드의 신제품을 직접 시타 할 수 있으며, 각 브랜드관들 마다 올해 신상품과 신규 골프 서비스를 가장 먼저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클럽·골프 웨어·액세서리 등 다양한 골프용품들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아울렛관이 준비돼 있어 봄 라운딩을 준비하는 골퍼들의 발길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특히, 올해는 한국프로골프협회(KPGA), 한국골프피팅협회와 함께 비거리 향상, 클럽피팅과 경기력, 바디 밸런스 등 골프 전문가 포럼을 비롯한 다양한 세미나와 컨퍼런스도 진행 된다.
이밖에 SBS골프 모바일의 인기 콘텐츠인 ‘김마골과 홍블리의 골투쇼’가 목요일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오픈 스튜디오로 진행된다. 이번 오픈 스튜디오는 현장을 방문한 관람객과 골프용품 브랜드사의 담당자들이 직접 참여하며 골프 관련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꺼내 놓을 예정이다.

골프대전은 8일부터 나흘간 오전 10시부터 18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며, SBS골프 골드회원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목록으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