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KLPGA]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프로암 대회 관람 티켓 판매
등록일 2018-09-05

이미지‘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인비테이셔널’이 국내 골프대회에선 최초로 프로암 대회 갤러리 관람 티켓을 판매한다.

골프 팬들은 최근 LPGA, JLPGA에서 연달아 우승한 박성현(하나금융그룹), 신지애(쓰리본드)를 비롯해 국내 정상급 프로 골퍼들의 플레이를 본 대회 뿐만 아니라 프로암 대회에서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암 대회 관람 티켓은 박세리 US여자오픈 우승 20주년을 기념하여 골프 팬들을 위해 특별히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며, 프로암 관람을 포함해 미디어데이 행사 참가도 가능하도록 패키지를 구성했다.

대회 주최사인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박세리US오픈 20주년을 기념해 새로운 시도를 해 골프 팬들에게 즐거움을 주고 싶었다. 대회 기간이 추석 연휴인 점을 감안해 귀경으로 본 대회 관람이 어려운 팬들이 프로암 관람으로 아쉬움을 달래고자 아이디어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배경을 밝혔다.

이 밖에도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 본 대회에서는 갤러리 플라자 내 ‘세리플레이스’라는 별도 공간을 마련하여 박세리 사진전 및 애장품 전시관 등을 운영할 예정이며, 본 대회 참가 프로들을 대상으로 한 ‘해저드 맨발샷’ 챌린지 매치를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행사로 박세리 US오픈 우승 20주년을 기념할 계획이다.

‘중도해지OK정기예금 박세리 인비테이셔널’은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용인88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되며, 프로암 대회는 9월 18일 ~19일 양일에 걸쳐 같은 장소에서 진행 된다. 18일엔 신지애가 출전하고, 19일엔 박성현이 출전한다.

프로암 대회 관람 티켓은 9월 4일부터 KLPGA홈페이지 내 티켓 페이지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목록으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