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정보] '제10회 양용은프로 세계제패기념&대한직장인골프협회 직장인, 동호인 자선골프대회' 개최
등록일 2018-09-07

이미지대한직장인골프협회가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양일간 ‘제10회 양용은프로 세계대회제패기념 & 대한직장인골프협회 직장인, 동호인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이 대회는 제주특별자치도에서 양용은의 세계제패기념으로 매년 진행하였고, 이번에는 '대한직장인골프협회 제주지회' 개설 기념과 발 맞춰 공동 타이틀로 개최하게 됐다.

또한 '대한직장인골프협회'에서는 전국 직장인 골프를 저변화와 지역발전 일환으로 7월 횡성대회, 8월 경주 대회를 필두로 제주도에도 전국 직장인 골프인들의 축제의 장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이번 대회는 전원참가자에게 'THE CJ CUP@NINE BRIDGES' 전 일정 갤러리 티켓을 증정한다.

이 대회를 총괄 진행하는 배철훈 사무처장은 “1박2일로 진행하는 제주도 대회 중 가성비 최고”라는 자신감을 표현했고, 남문식(대한직장인골프협회 회장) 대회장은 “전국직장인스포츠활성화 및 골프꿈나무에게 장학금으로 전달한다는 뜻있는 행사이며 제주특별자치도와 매년 이런 뜻있는 대회를 같이 하고싶다”고 전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대한직장인골프협회 또는 문의(1566-8809)를 통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목록으로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