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HOT 뉴스

새소식 안내 게시판 내용
[KLPGA] '올포유 챔피언십 2018' 대회 개최 조인식
등록일 2018-08-13

이미지KLPGA(한국여자프로골프협회)가 13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KLPGA 사무국에서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의 개최 조인식을 가졌다.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인 ㈜한성에프아이 올포유가 주최하고 KLPGA가 주관하는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은 오는 9월 13일부터 16일까지 나흘간 사우스 스프링스 컨트리클럽에서 총상금 8억 원 규모로 열린다.

2015년부터 올해까지 4년째 드림투어를 개최하고 2016년부터 ‘KLPGA 자선골프대회’를 열고 있는 올포유는 이선화를 비롯해 김수지, 임진희, 김보령 등 다양한 KLPGA 선수를 후원하며 한국여자프로골프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이날 조인식에 참석한 올포유 김영철 대표이사는 “올해로 창업 30주년을 맞은 한성에프아이는 국내 골프대회 및 남녀 선수들을 후원해왔다. 오랫동안 계획해온 KLPGA 정규투어를 후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렌다. 이번 대회 개최를 계기로 골프문화 발전에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될 것이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대회 개최 소감을 밝혔다.

KLPGA 김상열 회장은 “KLPGA에 아낌없는 애정을 보내주는 올포유와 정규투어로 새롭게 만나게 되어 무척 든든하고 기쁘다. ‘올포유 챔피언십 2018’이 최고의 대회로 성장할 수 있도록 KLPGA 또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BS골프 온라인뉴스팀)

SBS골프 홈페이지 ▷ golf.sbs.co.kr  
       

목록으로

관련기사